Q1. 로즈프로젝트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1) 단순 변심,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/반품 신청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*개봉 상품의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2) 상품의 불량 및 오배송 등 상품 문제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회사(로즈프로젝트) 부담입니다.
3)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은품/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, 상품 교환/반품 시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4) 로즈프로젝트는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합니다. 타 택배 이용 시 추가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
*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
(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-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(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Q2. 로즈프로젝트 반품/환불/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1)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'TALK>상담문의' 혹은 '고객상담실(070-8872-7296)'을 통해 반품/환불/교환을 요청해주세요.
2) 담당자 확인 후 반품/환불/교환 접수가 완료 됩니다.
3) 로즈프로젝트 지정 택배사가 반품/환불/교환 상품 수거를 진행합니다. (타 택배 이용 시 추가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 )
4) 로즈프로젝트 물류센터에 반품/환불/교환 상품이 입고 되면 검수 과정을 거친 후 환불/교환 비용을 처리해드립니다.
Q3. 교환 / 반품 / 환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부담하나요?
다음과 같은 상황에 따라 배송비 발생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 단순 변심 : 배송비 발생
* 반품 배송비 편도 3,000원 (최초 배송비가 무료인 경우 6,000원)
* 교환 배송비 6,000원
(농협 355-0080-2306-83 / 예금주 (주)젤러스)
- 상품의 불량 및 오배송 등 상품 문제 : 배송비 발생 X
단,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/반품이 불가 합니다.
1)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
2) 상품을 사용한 경우
3) 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4)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회수 중 상품이 훼손된 경우
Q4. 교환 / 반품 시 상품은 직접 보내나요?
상품 회수는 당사에서 직접 진행합니다. 반품 접수 후 1~3일 이내 택배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, 상품 회수가 진행됩니다.
Q5. 반품 상품에 대한 환불은 언제 되나요?
상품이 회수된 후 검수 과정을 거쳐 영업일 기준으로 약 1~3일 이내 환불 처리되며, 카드 결제하신 경우 PG사 사정에 따라 완전히 환불되기까지 약 3~5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