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1.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주문내역은 'ORDER'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Q2.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 취소는 'ORDER'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 단, '상품 준비 중'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, '배송 준비'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Q3.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할 수 있을까요?
배송지 변경은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'TALK>상담하기'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Q4. 가상계좌(무통장입금) 결제 했는데, 입금을 잘 못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- 무통장 결제 주문 건의 입금 확인은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 (대략 30분 소요) 입금이 완료되면 주문상태가 '상품준비중'으로 변경됩니다.
-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/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 / 입금 시 받는 분 통장 표시 내용에 메시지를 기재한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불가하며 입금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3일 이후부터 별도의 안내 없이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* 입금 확인이 지연되거나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'TALK>상담하기' 혹은 고객상담실(070-8872-7296)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Q5. 주문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?
주문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하며, 기존 주문 취소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